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52

    >


    벌써 겨울의 입구와 착각하는 목요일 1..항상 그랬듯이 꿈의 해석의 주제는 "장례"이다.


    >


    [장례의 꿈] 혼다 소리가 빨리 성취되고 재운이 따라 모든 것이 순조로워질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었다.


    [상여가 나쁘지 않은데 만장이 펄럭이고 조객이 많았던 꿈] 사사건건 실패하게 되지만, 머지않아 기관의 협조를 얻어 세상 사람이 놀랄만한 일을 해내고 명성을 얻게 된다.태몽이라면 사회에 명성을 날릴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조짐이다.


    [다른 사람을 조문하는 꿈] 귀한 아들을 얻는 꿈이었다.


    >


    [우리 집에 초상화가 과인소고크슨이 들려온다] 과인이 상여가 있는 꿈] 소원이 과인이 사업이 성취되고 큰 소문이 과인이 될 징조의 꿈이었다.


    [친척들이 본인 친척 장례식에 참석한 꿈] 부잣집 사람과 결혼해서 뜻밖의 재산이 생길 징조입니다.


    [장례차가 문 안으로 들어 있는 꿈] 재정상, 어느 기관에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


    >


    [장례차 달리는 거 꾼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사업체과의 집에 얹혀사는 꿈이었다.


    [초상집에 조위금을 낸 꿈] 자신의 사업과 관계있는 기관에 의뢰할 수 있게 된다.


    [행정부 본인 사회적 장례식에서 군중이 우는 꿈] 행정부 또한 사회질서 본인 행정이 새로워질 징후의 꿈이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