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감상 후기, 등장인물 instar gram그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27

    넷플릭스 영화 Let It Snow! 찾아보면 늘 그랬던 것처럼 나온 따뜻한 영화였다.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이불 속에 들어가 귤을 먹으며 멋진 영화 웃음 십대 후반의 주인공들이 폭설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는 내용을 다소 음미했다.오랜만에 너무 젊고 설레는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했다.주인공들이 너희 너무 예쁘고 멋져서 검색해봤는데 역시 넷플릭스 영화는 네이버 검색에 안나와.. 등장인물을 하나하나 검색해봤다 + 인스타그램 계정도 www.


    기차에서 우연히 만과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연인이 된 커플, 줄리 앤 스튜어트 역을 맡은 이사벨라 모너(Isabela Merced) & 샤메이크 무어(Shameik Moore) 이사벨라, 정말 예뻐! 샤 메이크업도 매력적으로 나,(눈물)가 쌍이 제1가슴이 설레었다....


    >


    >


    https://www.instagram.com/isabelamerced/


    https://www.instagram.com/shameikmoore


    오..이자벨라와 샤메이크 둘다 영화에서는 굉장히 순딩해보였지만 인스타 사진은 왠지 강해보여서 본인이 좀 보여 역시 배우인가..


    소꿉친구로 연인이 된 커플 & 지(듀크) & 토빈 역을 맡은 키에난 시프카(Kiernan Shipka) & 미첼 호프(Mitchell Hope) 엠마왓슨의 어릴 적 생각이 잠깐 보이는 키에넨은. 사랑스러워. 미첼은 새의 품에서 자꾸 피가 나는 것이 웃고 있었다.


    >


    https://www.instagram.com/kiernanshipka/


    https://www.instagram.com/mitchellhope/


    이 둘은 인스타도 너희 귀여워. 둘이서 찍은 사진도 많이 올리고, 렛잇 스노우 홍보도 엄청 열심히 했다.


    소중한 우정을 보여준 아기디와 도리 역을 맡은 오데야 러시(Odeya Rush)&리브 휴슨(Liv Hewson)


    >


    >


    https://www.instagram.com/odeyarush/


    https://www.instagram.com/liv.hewson


    쿨하고 멋진 friend도리와 호 1아줌마 덕분에 소중한 인간 관계를 깨닫게 된 것 같은 아이디.마지막으로 둘이 너무 사랑스러운 화해였다.


    아내 sound부터 내레이션을 한 미스터리한 호일 아줌마의 내레이션으로 영화는 끝난다.



    >


    겨울, 크리스마스는 뭔가 춥지만 반짝이는 빛과 설레는 느낌으로 전갈이 따뜻해지는 것이 있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눈이 올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