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하영] 배우 김하영, "유민상은 좋은 분... 이상형은 '이재윤'임" 라고 언급!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0:26

    >


    배우 김하영이 이상형으로 이재윤을 꼽았다. 7개 방송된 SBS파워 FM'두시에 가면 수출 코르 투 쇼핑'(이하'코르 투 쇼핑')에는 김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예기를 나쁘지 않게 됐다. 이날 스페셜 DJ로는 개그맨 변기수가 공동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태균은 "김하영이 오랜만에 등장했다. 지난번 출연 때 유민 씨와 열린 아이솔 기사가 많이 있었다. 싫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하영은 "너는 참 좋은 분"이라며 웃었다.또 김하영은 주위의 반응에 대해 부모님은 유민 씨의 인상이 좋아서 좋다고 하셨다며 개그콘서트 녹화장에 가면 대기실에서 개그맨 분들이 언니, 우리가 모두 처제래요. 많은 처제가 생긴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


    이어 김하영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사실 배우 이재윤이 이상형이에요"라고 고백했습니다. 김하영은 운동을 잘하는 사람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말주변을 했지"라고 말했습니다.최근 김하영은 KBS2의 오락 프로그램'개그 콘서트'의 '절대(결혼)감 유밍상'코당싱에 고정 출연하고 유밍 줄 오링이솔·결혼설을 연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김하영은 MBC의 첫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 배우로 활약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명 깜짝 김태희로 불린다.


    #김하영 #유민상 #이재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