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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자동차 옵티머스라이드, 라입니다 센서로 업그레이드 /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 자율주행차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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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스타트업의 옵티머스라이드가 자사의 모든 자율주행차에 벨로다인라이더의 라인입니다. 센서를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 ↓ ↓ ↓의 원본 기사를 읽는 것 ↓ ↓ ↓ ↓ http://www.peoplesafe.co.kr/세로프게 s_gisa/gisa_view.htm?gisa_idx=하나 2043


    ​,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의 선두 주자로 꼽히는 옵티머스 라이드는 쥬율쥬헹 차량 배치 지면을 미국 2개 주에서 4개 주로 확산돼 미리 계획입니다.​ 29일 옵티머스 라이드에 따르면 라이프니다(lidar)센서는 물체와 자유 공간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안전한 운전과 신뢰할 수 있는 운영을 가능하도록 컴퓨터 인식 데이터를 풍부하게 다시 공문니다.​


    ​, 라이언, 부모 옵티머스 라이드 최고 경영자(CEO)겸 공동 설립자는 "우리가 SAE(아메 리카 자동차 엔지니어 협회)의 수준 4의 기준에 맞는 자동차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정밀함, 지능, 감지 범위, 해상도가 필요하다","베로다잉의 기술이 이런 높은 기준을 충족"과 이스 트리 했습니다.수준 1에서 사람이 거의 운전 칠로모니타링그하는 단계에서 자동 운전 차는 운전 보조 장치 1개뿐입니다.자동 주행 차는 어드밴스 토스 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긴급 제동 시스템(AEB), 차간 거리 유지 시스템(HDA)차선 이마 스쿠 경보 시스템(LDWS)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LKAS), 후방 분 경보 시스템(BSD)등 자동 장치가 1개밖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 수준 2​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만 일부 자동화를 하는 단계에서 부분적인 자율 주행 기술이 적용되고 두개 이상 자동화 장치가 동시 작동합니다.​ 수준 3은 운전 주체가 운전자가 아니라 자율 주행 차의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이 차량 제어와 운전 환경을 동시에 인식하지만 운전자는 긴급정세 발발 시에만 직접 운전합니다.차선변경, 추월, 장애물 피하기 등이 전체 가능합니다.​ 수준 4와 5는 완전 자율 주행 단계인 두 단계는 비상시 운전자가 개입할 수 있나(·4), 운전대가 아예 없는 환경인지 레벨 5)의 차이입니다.​


    진 CEO는 "벨로다인 센서는 우리의 자율주행차를 도로 위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안전한 자동차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옵티머스 라이드의 자율주행차는 현재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의 시포트 구역과 사우스웨이머스, 뉴욕 주 브루클린의 브루클린 네이비어드 등에 배치돼 있습니다.네이비 야드의 자율주행차는 뉴욕주에서 처음으로 상업 배치된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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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옵티머스 라이드는 곧 캘리포니아 주 페어필드에 있는 패러다임 밸리 에스테이트와 버지니아 주 아주 레스턴에 있는 브룩필드 프로퍼티즈)의 핼리 라이즈에도 배치할 예정입니다.캘리포니아 새너제이 본사를 둔 벨로다인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스마트하고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재공하지만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의 포트폴리오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베로다잉은 2005년 자동차의 인지나 자주성,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이나 보안에 혁신을 하나 우키는 라이더 시스템을 개발한답니다. ​ ​ https://youtu.be/Ubp8kXx2aT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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