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빼는법 경험담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6:07

    편도결석을따는방법,경험담편도결석을따는법,나의경험과감정을함께설명하겠습니다.


    >


    어느 날 갑자기 양치질을 하고 헹구는 과정에서 밥알 같은 알갱이가 툭툭 튀어나와. 뛰쳐나갔다면서요?헛기침이나 헛기침을 할 때 뭔가 찌꺼기 같은 알갱이가 나왔습니까?감기에 걸린 것 같지도 않은데 침을 삼킬 때 뭔가 꺼칠꺼칠한 이물감이 느껴지셨습니까?


    >


    이런 경험이 있다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실제로 편도 결석이 있어도 본인은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고 모르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아주 심한 입냄새를 동반해요.자기 자신의 구취는 모를지도 모르지만,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면 참기 어려운 구취로 사람들이 아무렇지 않게 거리를 두게 되는 등 나도 모르는 사이에 세상 물정을 모르는 사람으로 의심받을 수도 있습니다.​​​​​


    >


    '편도 결석에 관한 정보'편도 결석은 입을 벌려 보면 목 안에 있지만 편도의 표면은 매끄럽지 않고 홈이 파여 있고 이 홈에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 등이 굳어 농축되어 딱딱하게 굳습니다.돌처럼 굳어 있어 마치 외관상 쌀알 같은 노란색 알갱이처럼 보입니다.저는 편도가 표준인보다 큰 편이라 조금 피곤하더라도 편도가 강해지고 결석이 잘 된대요, 저는 민감하다고 생각한 적은 없지만 후각이 예민한 편은 아니었어요, 어느 날부터인가 침을 삼킬 때마다 목에 이물감이 있고 입에서 냄새가 나쁘지 않은 소견이 들었어요, 주위 사람들과 내용을 물어봐도 조금 그런 소견을 받았어요.냄새가 나쁘지는 않은 것은 내용을 잘 표현해 주지 않는 것입니다.부끄럽게 만들기 때문입니다.냄새가 나쁘지 않은 것은 확실한 것 같아, 치약을 1회마다 2,3회씩 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양치질을 한 후에도 냄새는 계속 나쁘지 않았던 것입니다.편도 결석이라는 걸 알고 냄새 때문에 주위 사람 만나는 걸 싫어하고, 창피해서 회생하는 데도 자신이 없어요.


    >


    입을 크게 벌리고 편도를 보니 하얗고 성난 알갱이가 붙어 있는 게 보였어요.면봉으로 파내고, 핀셋으로 집어보려고 노력했지만, 피도 조금 과잉해서 구멍으로 빼기가 너무 힘들었어요.딱 붙어서 입만 아프고 잘 빠지지 않았어요.결흔기가 높다는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 하고 편도 제거 수술을 예약했습니다.그리고 부분 마취하고 편도 제거를 했어요.너무 힘들어서 미룰 수가 없거든요.한 쪽도 결석이 잘 보이지 않는 홈에도 꿋꿋하게 자리 잡고 있는 게 끝도 아닌데요, 또 생기고 또 결석을 다 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 하과라도 남아 있다면 많이 괴롭기는 마찬가지예요, 정예하고 심하게 썩은 자신이 과잉이고, 아무리 건강이 과한 합병증이라도 있어도 입에서 악취가 과하다는 것을 가만히 볼 수는 없는 것 같아요, #한 쪽도 결석을 뽑는 방법입니다.


    >


    <편도 결석을 뽑는 방법> 면봉, 핀셋, 흡입기 등, 최근에는 전용 흡입기도 있어요.효과는 운을 시험하는 것 같은데요.제 경험으로 보면 결석이 한두 개라면 몰라도 저처럼 여기저기 있고 한번 생기면 잘 일어나기 때문에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수술밖에 없는 것 같아요.


    >


    이 때문에 편도염에 걸릴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아서, 편도제거 수술을 하고 십일정도는 쉬어주면서 힘들었지만 그 후의 만족도는 상당히 큽니다. 저같은 경우는 그후 편도염, 목감기등 별로 걸리지 않았습니다. 피곤하더라도, 겨울철에도 아무렇지 않습니다.편도를 절단해서 감기에 걸려도 심하지 않아요.왠지 숨도 잘 쉴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수술 후 단점도 있으면 하나만?목감기에 걸려서 편도가 부었다고 해도, 부었는지 모를 때가 있어요.목을 만져보고 아픈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면서 병원 진료를 하고 있어요.목이 아프다고 해도 편도가 조금밖에 없기 때문에 들키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저는 꼭 목이 너무 아프다고 하는 편입니다.그 이외에는 단점이 없습니다.면봉, 핀센, 흡입기 등 스스로 해서 상처받지 말고 서두르면 이빈후과에서 진찰을 받아 제거하라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편도결석으로인한심한입안을입으로건조하지않도록수분공급!이런비결도있지만나쁜입냄새를없앨수없습니다,심한입냄새,반복되는편도결석으로인해자꾸스트레스를받는다면편도결석을제거하는수술이정답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