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 션샤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이병헌 김태리 변요한 유연석 김민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5:33

    '미스터 션샤인'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이병헌, 김태리, 변요한, 유영석, 김민종. 아직 유진초이와 어린아이, 구동매가 눈에 띄네요. 24부작으로 방영된 ​, 미스터 선샤인은 이병헌과 김 테리, 변 요한, 김민정, 그리고 유 영석의 화려한 캐스팅이 ​ 제1가장 먼저 보입니다. 시리즈로 제작된 영화를 보셨나 보군요. 라인업이 최강의 드라마입니다.그럼, 최근 부터 미스터 션샤인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보면서 드라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


    ​ ​, 미스터 선샤인 줄거리는 신미양요(최초의 87쵸쯔뇨은)때의 군함에 승선하고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 미국 군인 신분으로 나를 버린 조국인 조선에 와서 주둔하며 열리는 1을 그린 드라마이다. 모레행크 조선에 그들은 어떤 힘이 될까요. 지금 봐도 설레이기는 마찬가지네요.


    ​​


    ​​


    역사는 기록하지 않은 본인인 우리는 기억해야 할 무명의 의병들.노비로 백정으로 아녀자로 유생으로 천민으로 살던 그들이 원했던, 단하 본인은 돈도 명예도 아닌, 제본인으로 조선의 '주권'이었다.'미스터)샤인'는 흔들리고 깨지면서도 엄중한 사명에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이름 없는 영웅들의 유쾌하고도 애달픈 통쾌하고 묵직한 항일 투쟁사이다. ​ 20세기 초 한성(한성).동서양이 추문과 스캔들, 공자왈맹자왈과 톨스토이가 공존했던 맹렬한 시대.모던걸 모던보이들이 노소아가비(커피)를 마시고 클럽에서 장롱을 추던 밝은 시절 잉글리시를 배워 초콜릿을 건네며 LOVE를 고백했던 달콤하고도 씁쓸한 낭만의 시대.그러던 중 누군가는 조국을 빼앗기고 이름을 빼앗기고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며 장렬히 죽어갔던 상실의 시대.미스터 션샤인은 가장 뼈아픈 근대사의 고해다.​ 것 905년.오메리카운, 필리핀을 식민지에서 얻을 수 있는 조건으로 조선을 재팬의 수중에 넘겨버린 밀약을 체결합니다.카츠라 테프트 밀약으로 날개를 단 제펜은 마침내 사나운 야심을 드러냈고, 아이신의 조선은 맥없이 부서지지만 어쩌자고 그녀는... 저런듯 꽃처럼 예쁘냐...​ 대한민국 있다구요, 시나와 수립 99주년을 맞는 20일 8년에 방송 대책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은 ​ 오메리카의 이권을 돌리고 조선에 주둔한 흑발의 미국 해군 장교 유진 초이(Eugene Choi)와 ​ 조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일족의 마지막 혈통인 아이신 아이씨, ​ 외롭고 장엄한 모던, 김연아의 이사다.


    ​​


    >


    ​​


    ​​


    >


    유진 초이(Eugene Choi노비의 아들, 미 해병대 장교)의 어미도, 아비도 노비이며 태어나는 순간부터 노비이며 흑발의 미국인 남자. 이방인의 냉정함, 침략자의 오만함, 방관자의 섹시함을 지닌 남자. 9세 때 판서는 내 노비의 유진을 때려죽여함으로써 김 판사가 얼마나 권력을 갖고 있는지를 증명했습니다. 재산이 줄어든 것은 아까운 종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손해는 아니라고 했어요. 그것이 유진이가 기억하는 마지막 조선이었다. 유진이는 계속 달렸다. 조선 밖으로. 조선에서 가장 먼 곳으로. 그런 유진이의 눈앞에 파란 눈에 금발을 한 서양귀신의 배가 떠 있었다. 미국 군함 콜로라도호였다. 어디를 조국이라고 불러야 할지 몰랐던 사춘기였다. 바다 건너 희지면에서도 밑바닥 인생이었다. 이길 때까지 싸우고 지면 또 싸웠다. 그래서 그의 이름 앞에는 항상 처음이 붙었다. 동양계 최초의 미 해병대 장교 임관. 동양계 최초의 미용사 훈장 수훈. 처음이 되기까지의 과정은 대부분 차별이었다. 차별을 이겨내자 특별해졌다."최유진"이 유진, 초이(Eugene Choi)가 된 날 유진은 괜찮은 조국으로 United States of 미국을 선택했습니다. 미-서전쟁(미국-스페인)에서 돌아온 그를 기다리는 것은 명예로운 용사훈장과 다른 주둔지 조선이었다. 세력을 팽창 중인 제펜과 러시아를 견제해야 하는 미국은 자국민 보호를 이유로 조선에 군대를 주둔시켰고 영어와 조선어에 능통한 유진은 가장 적합한 인물이었다. 보고서에는 오늘도 조선에서는 제과인이므로 독립을 위해 꽃 같은 생명이 죽게 된다고 적혀 있었다. 하지만 유진은 조선의 주권이 어디에 있든 내가 알 바 아니었다. 유진에게 조선이란 내 부모를 구타한 과인라요, 내가 도망쳐 과인언과인라요, 양반이 개화 마스크를 쓰고 앞 다퉈 매국을 하는 야만의 과인라에 불과했다.조선의 밖으로 뛰고 그아잉홍 9세 이후부터 유진은 그 목소리에 돌아보지 않았다. 돌아본 자리마다 악몽인게 분명했어요. 그래서 유진이는 조선에 가는 이 소리를 뒤에서 소리내기 때문에 의견하지 않기로 했어요. 조선은 그저 건너야 할 땅, 공연히 과인이 밟아야 할 디딤돌일 뿐이다. 유진이는 결심했어요!! 필사적으로 조선을 밟고 조선을 건너 희희, 우리 조국인 미국으로 다시 돌아가라. 하지만 유진은 몰랐어요. 조선에서 기다리는 괜찮은 한국인의 운명을. 마음껏 유진이를 흔들고 유진 건너 희, 제과인 라조선을 구하려는 한 여자, 어린 신을 만과로 만들기를. ​​


    >


    "고 아이신(사대부의 욘 아이)을 하루 남고도우프헤 갖가지 추문이 문을 넘어섰다. 그도 그럴 것이며 15세가 넘어도 노처녀로 불리는 조선 지상으로 혼기를 놓쳐서도 많이 놓친 아이신의 나쁘지 않는 29입니다. 이게 다 희선이 때문이에요. 희선은, 아이신이 15살 때 할아버지끼리 약혼한 아이신 정규 단독이다. 얼굴도 못 본 정 당독카 1일본 우로 유학을 토낫 ​하고 있는 뉴스를 할아버지를 통해서 물었다. 이모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샘을 낸 결혼 상대인 것을 보면 어느 남자 1인지 궁금하​은 1프지앙어 십년이 넘도록 코빼기도 봐주지 않는 것을 보면 내가 나를 잊고 살듯 나도 나쁘지 않을 잊고 살아가고 있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요즘 같아서는 영원히 돌아오길 바래. 할아버지와 큰어머니 몰래, 물론 복도의 사람들하고 함안 노히울을 동행해야 하는 체재가 회사 나쁘지 않고, 운 등 교지가 개 평민의 딸들이 나쁘지 않다는 신식학당에 이제 막 입학해 I am a girl Boys be ambitious!를 배우는 중이기 때문입니다.학당의 누군가는 작금을 '낭만의 시대'라고 했습니다. 아이신도 동의했어요. 다만 아이 신의 로망은 분수(커피)도 양복도 외제 ​(수입품 없이, 독 1제 총구 안에 있었다. 조선 최고의 명문가 에시가 가지기에는 과격한 로망입니다. 나쁘지는 않다를 위해 살았던 아버지의 피 때문이었을까. 그런 남자를 사랑한 엄마의 열정 때문일까. 아무리 타일러도 "Boy"만이 야망을 품으라는 법은 어디에도 없었다. 그녀를 꽃처럼 예쁜 남자들은 밥맛 없고 어차피 피어는 꽃이라면 ​ 제1 뜨거운 불길이기를 바랐다. 아이신의 방에서 책장 사이에 숨겨둔 한성순보와 도이치 신문이 발각되던 날 할아버지의 눈빛은 분노가 아니라 슬픔입니다. 멧돼지 고기가 먹고 싶으니 포수를 찾아오라는 할아버지의 심부름은 그날부터였다. 할아버지의 당부는 딱 1프지앙아욧다. 살아남아라. 아이신의 나쁘지 않은 스무 살이고, 그날부터 장포수는 아이신의 스승입니다. 장 포스는 화약의 사용법, 총기류 모두 ​-는 법, 사격술 등을 가르치고 9년이 지난 요즘 어린이 신의 타깃은 빗 나쁘지 않는 것이 없었다. 그런 아이신이 지루하지 않​ 남자 만난 것은 한성에 1가로등이 켜진 순간입니다. 이기적인 배려, 차갑고 자상하고, 나쁘지 않은 조국은 미국이라는, 자신의 인생에도 이방인의 남자 유진입니다. 그 남자의 심장이 나쁘지 않아 타겟이 되지 않길 간절히 기도하는 아이신입니다


    >


    구동매(백정의 아들 무신회 한성지부장) 태생으로 자신을 보니 백정의 아들이었다. 백정은 사람이 아니었다. 백정의 딸과 아내는 보란 듯이 욕을 먹고 백정의 남자들은 칼을 들었지만 아무도 베지 못하니 매일 치욕이었다. 만나면 깜짝 놀랐고 만나면 침을 뱉었다. 완고한 매질이 되레 아프지 않았다. 소 자신, 돼지보다 못한 존재, 그것이 동매였다.소나 돼지로 살 수 없어 뿔눈이 조개를 쫓아 동네를 자신해 왔다. 춘궁기는 길었고 형들의 매질은 심했다. 양반의 횡포보다 천민이 천민 행세하는 것이 더 잔인했다. 조선 바닥 어디에서도 백정의 아들, 동매에게 더 이상 자신은 세상이 없었다. 재펜으로 건너간 동매는 거기서 나처럼 칼을 다루는 재수생들을 쫓아다녔다. 10세에서 칼을 잡던 이 여동생이었다. 동료의 칼은 급소만을 노려 깨끗하고 신속했다. 수장은 호불호인 동매에게 "이시다 아키라"라고 하는 이름을 주었고, 그 이름은 동매의 세계를 바꾸었다.동매는 짐승을 잡는 짐승 같은 놈으로 내 앞길을 막는 모든 것을 찢어 삼켰다. 조선도, 자펜도, 어차피 사람이 아니었던 것은 같았지만, 적어도 여기에서는 소, 돼지가 아니라 맹수였다. 전체가 거간꾼을 두려워했다. 몇 년이 지나자 신자, 더 이상 자펜 땅에서 동생을 당해낼 자가 없었다. 나를 따르는 무리가 생겼고, 동매는 그들을 이끌고 자펜을 떠났다. 유일하게 좋아함을 바라봐준 한 여성의 눈동자. 그녀의 눈에는 경멸도 멸시도, 하물며 두려움조차 없었다. 바로 조선 최고의 사대부 나희 에시, 애신이었다. 사람 노릇할수록 고애신, 이름값도 자신만 절실해졌다. 그래서는 안 되는데, 세계 전체가 적이라도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애신 앞에 자꾸 아첨하는 미국 놈이라는 남자가 훨씬 거슬린다. 마치 끼어들어간 감정이었다. 가져본 적도 없는데 그저 애신을 사랑하고 사랑에 미쳤다, 사랑한다, 이 여동생은 그 남자다. ​​


    >


    ​ ​ 크ー토히나프지앙어 ​(호텔 글로리 사장)​ 조선 이름'이양화'에 먹물이 마르기 전에 친일파 아버지의 남다른 혜안(?)에 과거 결혼하고'쿠도 히나프지앙.(쿠도오 아키라 ​ 꽃)'가 됐다. 그녀의 어머니는 딸의 결혼조차도 볼 수 없었다. 조강지처였으나 좋지 않아 조선인이라는 이유로 아부지에 밀렸기 때문이다. 팔리지 않은 물건은 딸이건 나쁘지 않아도 다 팔아치우는 아부지 덕에 다 팔리기 전에 본인을 팔아야 했고, 팔기 전에 자신을 떠나야 했던 여자다. 아부지가 일본인 늙은 거부에게 히납지아를 시집보냈을 때 히납지는 울기보다는 물을 택했다. 약한 곳을 노려, 물고, 쓰러뜨렸다. ​ 결혼에서 5년 만에 늙은 남편이 저승에 갔고 새끼 프지앙아은 발생하지 않은 청춘을 보상 받도록 막대한 유산을 상속했다. 호텔 글로리였다. 호텔을 상속받고 가장 기뻐한 사람은 아부지 이완익이다. 나쁘지는 않은 아부지의 배가 뻔해 호텔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완강히 남편의 성을 썼다. 한성 바닥에서 젊고 아름다운 과부는 호텔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다시없는 놀이거리였다. 모던보이, 댄디보이, 룸펜, 조선의 보일러는 모두 호텔 글로리로 몰려들어 연일 최고 매출액을 경신했다. 비 나쁘지는 않다는 나쁘지도 않았다. 조선의 권력은 남자들에게 있었는데 그 남자들은 늘 아름답지 않은 호텔 글로리에 있었기 때문이다. 매일 제국주의자의 혀에 형편없이 찢기는 조선을 웃으며 지켜봤다. 조선도 울기보다는 물을 택해야 하는데. 안타까웠어. 항상 나쁘진 않아.두 번째 인생이다. 두 번째 이름이 진짜 이름이 되고 두 번째 남자만 본인의 남자가 되면 완벽한 삶이다. 그 남자는 다름 아닌 유진이다. 그런데 그 남자, 딴 여자를 보고 있다. 사대부, 네 자식이라고 했어. 고아이신, 내일부터 그 해에 한번 들어볼래? ​​


    >


    金ヒソン(ルンペン、愛機神のチョンホラー)輝くヒ、ビョルソン。 優しくて面白くて、 お金も高く、 ハンサムだったので、 いつも熱愛期中だった 自称博愛機主義者 他称バラダドンだった上水が澄んでこそ下水が澄むというが、ヒソンの場合は反対だった。 上流がひどく汚かった. 不器用な祖父と卑怯な父親のおかげで無情に生きる"くだらない奴"として生きているところだった。 私の血に流れる血は怖かった。 力が出れば間違えるかも知れないから。親のせがみに耐えられず10年間の留学生活を清算し、婚姻のために朝鮮に入部ってきた。 婚姻を延ばしたのも暴悪だった製造夫が決めてくれた女だから、難しいかと思ったからだ。 ところで、あの輝かしい女の人って... 内定ホラーだと? ヒソンは日本で10年が後悔した。 お前らみんな遅れて来たよ。 奇異の彼女の心情には、自分の入る場所はないように見えた。 彼女の中の朝鮮を追い出すことも、あの異邦人の男を追い出すこともできなかった。 ヒソンができる唯一のことは、ヒソンと婚約した婚姻を遅らせること。 それにしても絶対に婚姻しないという話のレトリックをすること、そんな悲しいことだけとは... ​​


    ​​


    ​​


    ​​


    ​​


    ​​


    ​​


    ​​


    ​​


    ​​


    ​​


    ​​


    이イソ, 탕탕, 다 시커。게 하든 저팬들 입에 들어가든 종년운명의 하나인데 우리 아이가 차가운 총까지 들고 예기하니 그렇다면 나쁘지 않아도 예기해야지 하고 발밑도 나쁘지 않다. 이상한 세상아 덤벼라 우리 아이 씨는 내가 지킨다 주먹을 쥐고 꼬마 신의 밤마다 동행한다. 행랑아가 관우라면 함안 당신은 장비다.​​


    ​​


    ​​


    ​​


    ​​


    ​​


    ​​


    ​​


    ​​


    미스터 션샤인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살펴봤습니다. 미스터 숀 샤인의 최종회는 부모와 다름없는 행랑과 함안노희의 사소...! 유아신은 분노와 슬픔으로 오열하고... 그래도 조선의 독립을 향한 의병들의 고통스러운 발소리는 멈추지 않지만.


    ​​


    출처 - 미스터 션샤인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